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 근황/2017 미트리아

다후리의 일기 08화

 

 

 

 

 

 

 

-----------------------------------------------------------------------------------------------------------------------------------------------------------------------------------

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I

서버 유형: 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

 

 

콘니치와 다후리데스.

 

 

 

 

 

 

 

 

 

 

 

 

 

지난번 제단에 비싼 것들을 바치고 가신 시루카님이 이번에 더 바치고 가셨습니다...

 

세상에.. 체스트 바꿔야...

 

 

 

 

 

 

 

 

 

 

 

 

 

 

히츠와 맞교환했던 상품들중 하나인 체스트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좋아 칸이 늘어났다!

 

말씀드리지만 공물은 제가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여기에 모아둡니다.

 

 

 

 

 

 

 

 

 

 

 

 

그러던 와중 Grid Power가 부족해지는 현상이 발생하였고

 

이를 가엽게 여기신 시루카님이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이거 비싼거 아니야..?

 

 

 

 

 

 

 

 

 

 

 

 

 

 

그 후 원룸에 왔더니

 

띠용?

 

시루카님의 마음이 드러나는 한장의 스크린..

 

건물광고를 원하시나 봅니다.

 

 

 

 

 

 

 

 

 

 

 

 

그러던 중 렌님이 원룸 3층 화장실을 단속하라는 글을 남기셨고

 

 

 

 

 

 

 

초홀님이 확인하신 후 처리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전연령 서버이다보니 야한것들은 배제하기로 하였죠

 

세대주분도 철거에 동의하셨습니다.

 

 

 

 

 

 

 

 

 

 

 

 

 

 

 

밖으로 나와 스크린 위에 선 다후리..

 

잠시 고민에 빠졌습니다. 큰 벽에 조그마한 광고는 제가 원치 않습니다.

 

한쪽 면을 다 채워야 광고가 아닐까요?

 

 

 

 

 

 

 

 

 

 

 

그래서 돌아이 짓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후욱 후욱..

 

하지만.. 한장의 사진을 넣을 수 있는 크기는 8*8이 최대였고..

 

 

 

 

 

 

 

 

 

 

 

 

 

 

 

 

이렇게 네개의 사진을 넣기로 하였습니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시작한 광고사업 (?)

 

 

 

 

 

 

 

 

 

 

 

 

 

어느덧 한면만 남게되고...

 

 

 

 

 

 

 

 

 

 

 

 

 

 

 

 

 

몇번의 수정을 걸쳐 한면이 완성되었습니다!!!!

 

 

와 이건.. 진짜...

 

 

 

 

 

 

 

 

 

아녜요 초홀님.. 화이팅..

 

 

 

 

 

 

 

 

 

 

 

 

 

 

옆면이 허전하다하셔서 옆면도 하기로...

 

 

 

 

 

 

 

 

 

와...완성...

 

 

키햐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성 사진입니다..

 

 

나름 볼.. 만 하신가요?

 

 

 

 

 

 

 

 

 

 

 

 

 

원룸 이름도 교체했습니다.

 

라지칸 1동!

 

 

 

 

 

 

 

 

 

 

 

 

 

근데 너무 늘어나버리는 바람에 용알 하나더 얻었다고 합니다...

 

 

 

 

 

 

 

 

 

 

 

 

 

 

 

작업이 끝난 후 멩폯 하우스에 가보니 뭔가 끔찍한 실루엣이 보이길래..

 

 

 

 

 

 

 

 

 

 

 

 

 

 

 

아니 땅속에 있는게 아니였다니...

 

바로 처리하고 횃불 몇개 박아두고 왔습니다. 거실이 너무 어두웠나..

 

 

 

 

 

 

 

 

 

 

 

간만에 전경사진 하나 찍었습니다. 앞으로 더 커질지는 모르겠네요!

 

 

 

 

 

 

 

 

 

 

 

 

 

 

8화 끝~

 

 

 

 

 

 

 

 

'마인크래프트 근황 > 2017 미트리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후리의 일기 10화  (2) 2017.09.04
다후리의 일기 09화  (2) 2017.08.25
다후리의 일기 07화  (5) 2017.08.22
다후리의 일기 06화  (3) 2017.08.21
다후리의 일기 05화  (2) 2017.08.18